공지사항

제목 제이엘투자그룹, 밀알복지재단에 장애인 고용안정 지원 기금 1천만 원 후원
등록일 2020-08-19

 

제이엘투자그룹이 장애인 고용안정 지원 기금 조성을 위해 밀알복지재단에 1천만 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H2O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H2O 캠페인은 ‘Help Together Others’의 약자로 제이엘투자그룹이 2020년에 들어 새로 진행 중인 사회공헌사업이다.
 

지난 4월, 희망브릿지에 1천만원의 기금을 전달하며 시작된 H2O캠페인은 제이엘투자그룹과 소속 회원들이 힘을 합쳐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놓인 우리의 이웃에게 소중한 H2O가 되어 주자는 의미로 기획, 어느 덧 세번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제이엘투자그룹 관계자는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장애인 10명 중 단 3명만 경제활동을 할 정도로 이들이 상황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어 밀알복지재단에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 장애인의 사회 참여와 평등을 목표로 의료, 교육, 직업, 사회재활분야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밀알복지재단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제이엘투자그룹은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의 사회적 일자리 창출 및 고용안정 긴급지원사업을 위해 꾸준히 H2O캠페인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제이엘투자그룹은 주식투자 정보 및 상담 등을 통해 주식하는법을 알려주고 주식초보들이 보다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와 AI주식투자 매매 프로그램 등을 운용하는 투자회사다.
 

전문성을 바탕으로 선물 옵션 등 개인 투자자가 알기 어려운 수많은 주식정보를 제공하며 지속적인 투자 교육과 주식 교육으로 모두의 실력을 향상시켜가고 있다.
 

또한 주기적인 오프라인 모임으로 회원들과 기업 사이의 신뢰를 높이며 꾸준한 기부 활동으로 함께 하는 기부문화도 조성해 나가고 있다.

 

 

 

이전글 ㈜제이엘투자그룹 주소지 이전 안내
다음글 '제이엘투자그룹'과 '유안타증권'의 업무제휴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