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제이엘투자그룹, 3•4月 주식투자 실적 공개… 평균수익 220% 달성 비법은?
등록일 2020-04-29

 

(조세금융신문=김명우 기자) 제이엘투자그룹이 3, 4월 두 달간의 주식투자 실적을 공개했다. 전 세계의 증권 시장을 출렁이게 만든 바이러스의 여파가 투자자들의 걱정을 산 시기였음에도 불구하고 제이엘투자그룹은 투자금 대비 평균 수익 220%라는 성과를 냈다.

제이엘투자그룹 측은 “최근 다양한 투자회사가 생겨나며 제각기 다른 방향을 제시하지만 제이엘투자그룹의 목표는 처음부터 하나로 정해져 있다. 투자목적에 적합한 상품을 선택해 자산을 운용하고 고객이 만족하는 성과를 지속적으로 달성하자는 것이다.

 

장기적 관점에서 파트너십을 맺고, 유지하기 위하여 꾸준하고 안정적인 수익률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해 왔으며 이번 3~4월 투자실적 또한 이러한 원칙을 고수한 결과로 보인다.”고 밝혔다.

 

주식초보가 대부분인 제이엘투자그룹 회원들을 위해 제이엘투자그룹은 방대한 정보를 입수하여 탄탄한 실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만 선별한다. 정리되지 않은 정보는 초보자에게 독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고기 잡는 법’을 알려주기 위하여 회원들에게 직접 투자교육 및 주식교육을 실시하는데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덕분에 주식초보도 금새 이해할 수 있다.

 

‘한 방’을 노리는 투기가 아니라 일상생활처럼 꾸준히 자산을 관리하도록 회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자주 사이트를 들어가 보게 되는 정보를 제공한다. 어려운 선물 옵션에 대해서도 알기 쉽게 설명하는 등, 정직한 대응으로 회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제이엘투자그룹 홈페이지에서는 실제 투자를 진행한 회원들의 수많은 자료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이엘투자그룹은 지난 달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회원들과 함께 기부 활동을 펼치는 등, 회원과의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다.  

 

 

기사 전문 : https://www.tfmedia.co.kr/news/article.html?no=84162 

이전글 "제이엘투자그룹, 코로나 19 위기 극복위해 희망브리지에 ...
다음글 제이엘투자그룹, “변동성 큰 테마성 장세에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