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제이엘투자그룹, 우리가족 바캉스를 부탁해 후원사업 1천만원 지원
등록일 2024-07-01

 

 

 

(왼쪽부터 김홍식 제이엘투자그룹 이사김태일 기아대책 부문장)

-     제이엘투자그룹여름방학 맞이 특별 후원사업 추진

-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제이엘투자그룹의 후원으로 가능해져

-     김홍식 이사, “가정에 행복을 전하는 기회기쁘게 생각

 

 2024.06.28

국내 최초의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최창남) 제이엘투자그룹(대표 고태욱) \\\'2024 우리가족 바캉스를 부탁해\\\' 후원사업을 통해 국내결연아동 85가정을 대상으로 가족 휴가비 1천만원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사업은 여름방학을 맞아 결연아동 총 85가정에게 특별하고 행복한 휴가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여름방학을 더욱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각 가정은 지원받은 휴가비를 통해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고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제이엘투자그룹 김홍식 이사는 “제이엘투자그룹의 후원이 많은 가정에게 큰 행복으로 다가갈 수 있다는 생각에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기아대책의 김태일 부문장은 “제이엘투자그룹의 따뜻한 후원에 깊이 감사드린다이번 지원으로 많은 가정들이 뜻깊은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제이엘투자그룹은 2021년부터 기아대책을 통해 다양한 국내 후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오고 있다주요 후원사업으로는 저소득층 꿈 지원보육원 무연고 아동 지원지역아동센터 행복한 홈스쿨 지원저소득층 난방비 지원위기 미혼모 지원 등이 있다.
 

제이엘투자그룹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더 많은 가정에 희망을 전달하고아동들의 행복한 성장을 도울 계획이다.  

 

 

 

기사 전문 : https://www.kfhi.or.kr/support/enterprise/news/1190?page=1&rows=10&total=1032⟪=&keyword=&keywordType=&category=&type=&display=&from=&to=&sort=id,DESC&size=6​

이전글 제이엘투자그룹, 희망친구 기아대책 국내 저소득층 아동 위해...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